일회용품 대신 사용하는 13가지 물건들 -유튜버 하미마미
260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260,single-format-standard,bridge-core-2.5.9,qode-page-transition-enable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24.4,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bottom,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6.4.2,vc_responsive,elementor-default,elementor-kit-145,elementor-page elementor-page-260

일회용품 대신 사용하는 13가지 물건들 -유튜버 하미마미

다이칸야마 츠타야는 원래 책, 음반, 영상물 렌탈을 하는 점포였습니다. 흔한 점포지만 츠타야는 조금 달랐습니다. 마스타 무네아키 대표는 책과 랜털 비즈니스를 공간경험과 결합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했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샀습니다. 츠타야는 더이상 책을 팔지 않습니다. 그 안에 담겨있는 맥락,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합니다. 세상에는 그것을 기꺼히 구매하고 관심갖는 이들이 있죠. 저희의 프로젝트가 쓰레기를 만들지 않고, 제로웨이스트하게 삶을 가꾸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또 하나의 츠타야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출처) 하미마미 Hamimommy Youtube

"제로웨이스트 철학과 상냥한 행동력을 갖고 계신 친환경살림꾼"

유투버 하미마미(Hamimommy)는 제로웨이스트하고 정리&정돈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로살림꾼입니다. 집이라는 공간을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방법에 자기방향과 철학이 있는 분입니다. 물론, 자기철학이 담긴 청소/집안관리 팁도 빠지지 않습니다.

이런 하미마미님이 추천하는 제로웨이스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하미마미님은 “아이를 키우면서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생겼고, 살림을 하면서 쓰레기 줄이는 습관에 대해 생각 해 보게 된 것 같아”며”최근에는 일회용이더라도 ‘생분해’되는 제품들이 있다는 걸 알게되면서, 이런 물건들에도 관심이 간다”고 설명하시기도 했습니다.

저는 일상에서 배울 수 있는 깨알팁들 중에서 ‘양모볼’ 아이디어는 참신했어요. 영상속(6:44)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 #지속가능한 삶 #시시콜콜 #천연 #일상 #살림 #노플라스틱 #제로플라스틱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