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지 않는 10가지 -유튜버 히조
436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436,single-format-standard,bridge-core-2.5.9,qode-page-transition-enabled,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_grid_1300,qode-content-sidebar-responsive,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24.4,qode-theme-bridge,disabled_footer_bottom,qode_header_in_grid,wpb-js-composer js-comp-ver-6.4.2,vc_responsive,elementor-default,elementor-kit-145,elementor-page elementor-page-436

내가 사지 않는 10가지 -유튜버 히조

유투버 히조(heejo)님은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삶을 실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제로웨이스트 방식을 실생활에 적용해가고 있는 분 입니다.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일상 속에서 조금더 불편함 없이-조금 천천히, 잔동작이 많은-쓰레기를 최소화 하면서 일상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 영상을 보는 동안 평화가 머물기도 합니다. 조금만 더 풍선을 보태면 「리틀포레스트」라는 영화를 떠올리기도 합니다.

(출처) 히조(heejo) Youtube

"무엇을 하느냐"보다 '무엇을 안 하느냐'에 대한 고민을 실행하는 일상실천가

히조(heejo)님은 “쓰레기를 만드는 사람이 될 것인가, 만들지 않는 사람이 될것인가”라고 사람들에게 담담하게 질문을 던집니다. 더불어 “부끄럽지 않은 인간이 되고 싶다는 바람이 내 일상을 새로 물들이기 시작했다”며 미니멀라이프와 제로웨이스트가 주는 균형잡인 일상이 무엇인지 우리들에게 보여주기도 합니다.

저는 특별한 장면없이 이어지는 소박한 일과들을 보면서 저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군더더기를 덜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1년 새해, 독자분들께서도 미니멀하고 제로웨이스트한 일상 실천에 함께 하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